본문 바로가기
정책 꿀팁/그외 꿀팁

돈을 모으기 위한 선택과 집중

by 돼겸 2021. 1. 25.

안녕하세요 정보 집합소입니다.
지금까지 계속 제가 수익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면서
어떻게 하면 돈을 모을 수 있을지 선택과
집중을 구축하기 위해서 많은 방법을 생각하고
있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항상 마음가짐으로
무너질때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작성하면서
저의 사진과 목표에 대해서 한 번 더
돌아보는 시간을 보냅니다. 


지금 계속 애드센스 나 지금 최적화가 안 돼서
최적화 기준에 맞지 않아서 계속 안 되는 거 같은데
이런 거를 저장함으로써 한 번쯤 최적화를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이것이 장애물이
아닌 한 번 더 도약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므로 완벽하게 결과를 낼 수는 없지만
이것으로 기반을 다져서 더 완벽한 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제가이 글을 작성하기 위해서 다짐한 것을 적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모으기 위한 선택


 제가 돈을 모으기 위해서 했던 행동 중에 반드시 
돈을 모르겠다라는 자세가 준비되기 위해서는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할 것입니다. 
바르지 못한 선택으로 부당한 이득을 취할 수 
있겠지만 그 일을 통해서는 영원히 돈을 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잠깐 출렁이는 파도와 같은 고비가 있겠지만 
지금 힘들더라도 꾸준히 한다면 그리고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더 나은 선택이 리포트 안 돼서 
저에게 부수입이 생길 거로 생각합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애드센스 수익 파이프라인을
구축해서 제가 지금 식당에서 보는 수입만 아니 아닌
부수입을 만들어서 지속적인 겹벌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저희의 선택입니다.


제가 만약에 올바른 선택이 아닌 나쁜 일을 통해서
돈을 벌었다면 이것은 머지않아 저에게 큰 피해가
될 것으로 생각 생각됩니다.
지금 지금부터 1,000원 2 돈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이렇게 쌓여가는 자이브 세이블 더 살아가면서
나중에는 큰 파도가 돼서 제가 거기서 위에서
서핑할 수 있는 상상을 하면서 행복한 고민을 할 것입니다.

이런 선택을 통해 제가 수입을 만든다면 정말 좋겠지만
그것이 절대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기에 올바른 선택과
집중을 통해 끈기 있게 나아가겠습니다.

 



돈을 모으기 위한 집중



 우선 무조건 부자가 될 거라는 상상을 하기보다는 
저의 꾸준함과 집중과 열정으로 부자가 
될 방법을 찾아 나가겠습니다. 
이것 또한 집중을 통해서 할 수 있기에 30대가 
가장 제 인생에서 치열한 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전에 이제 필리핀에서 어학연수를 갔을 때 25살의 
나이에 저는 휴학이라는 엄청난 선택을 하고 갔었지만 
가보니 저희 휴학은 다른 어른들에 비해서 별거 
아닌 것이 되어 있더라고요. 


제나름 엄청나게 큰 선택이었는데 그분들은 생업을 
포기하고 어깨에 무엇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순간에 저와 그 순간이 그분에게는 엄청난 선택이 없겠죠.
하지 만 이를 통해서 저는 얻은 게 하나 있습니다.
기회가 있을 때 잡는 것 그리고 집중하고 열정적으로

해야 할 것 만약에 이렇게 수입이 발생한다면 절반은
이제 저축을 해서 제가 하고자 하는 시드머니를
만들어서 뭐 주식투자 나 부동산이나 관심이 가는
분야의 책을 해볼 생각입니다. 
이것 또한 집중을 통해서 돈을 뭘 생각을 해야 하겠죠. 


 이상으로 돈을 모으기 위한 선택과 집중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