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꿀팁/그외 꿀팁

내가 블로그 추천을 하는 이유

by 돼겸 2021. 1. 31.

오늘은 컴퓨터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한 가장
현실적이고 쉬운 방법을 말씀 드릴 건데요.
그리고 시작하기에 앞서 가지고 정말
안타까운 일인데 컴퓨터로 돈 버는 방법을 찾다가
잘못 해 가지고 인터넷 단계로 빠지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이런 걸 어떻게 해야 되는지 간단하게 알아
볼 거니까 글을 계속 보시길 바랍니다.
컴퓨터로 돈 버는 방법 그러니까 인터넷마케팅은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그 중에서도 아무런 기반도 없이
할 수 있는게 바로 블로그인데요.
블로그마케팅은 크게 두 가지로 알려줘요
첫째는 자신의 제품을 팔거나 어떠한 기업을
알리라는 홍보용 블로그 두 번째는 블로그
그 자체로 수익을 내려면 수익형블로그 인데요.


수익형 블로그도 제휴마케팅 이라던가 다양하겠지만
가장 싸게 파는 건 구글에서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런데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가끔 어떤
사람들에게 해가지고 잘못된 길을
가는 분들이 있어요.

이게 어디라고 찝어서 말을 안 하겠지만 막
블로그 같은 데다가 같은 데다가 천만 원

입금된 거 보여 주면서 이렇게 말을 해요.
내가 다 알려 줄테니까 그냥 가입만 하면
누구나 할 수 있어 근데 정말 바로
초기비용과 추천이에요.


저는 여러분에게 글을 통해 알려주고 있지만
저와 연관된 건 하나도 없죠
뭐 저를 어디에서 달라 어디에 가입해라
구글은 가입해야 되지만 초기비용이 있다
이런 말은 저는 절대로 하지 않아요.

반면에 저것들은 전부 어딘가에 가입을 하거나
추천인을 적거나 뭐 돈을 내야 시작을 할 수가 있대요.
이런 것들이 옛날에는 조금 유치한 일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막 무슨 글로벌 멋있게 하면서 어마어마해요.
근데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내용을 잘 보면
알맹이가 다단계예요.

뭐 제대로 상품도 없고 그냥 구색만 맞추는
상태에서 물건은 안 팔고 계속 사람만 모아요.
사람만 뭐고이 사람이 사람을 데려오고
이 사람은 또 이 사람을 데려갔고 쪽쪽쪽 쪽쪽쪽
피라미드가 이게 왜 그러냐면 상품들은 아니에요.
그런데 또 사람을 데리고 오면 엄청나요.

그렇게 피라미드가 차곡차곡 쌓이고 내가 그 중에
이게 도대체 왜 계속 나 싶고 난 안 걸릴 거
같은데라고 하는데 막상 그 사람들 올려놓은
글을 보면 진짜 그럴 듯 해요 정말 알고 있는
제가 봐도 좋을 거 같아요 확인 그렇게 말을 잘하니까
수천만원 올리고 그러는 거겠지요.


오늘 주제는 이게 아닌데 그냥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을 해 봤고요.
다음에 한번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 볼게요.
그럼 이제 진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블로그를 추천 하는 이유



왜 하필 대학생에게 블로그를 추천하는가
저는 여러분 많이 아니라 제 후배 친구
그 누구에게도 하고 있는데요.
일단 재학생은 시간에 만나는 것도
장점이지만 저는 원래 블로그를
절대로 본업으로 추천하지 않아요.

이게 안정적이지 않다 보니까 부업으로만
추천을 하고 있는데요.
이 경험을 해보게 대학생이 정말
아주 좋은 조건을 받고 있어요.
그게 뭐냐면 아직 어딘가에 정착을 하지 않았다는 건데요.
하다가 만약에 이게 적성에 맞고 내가 재능이
조금 있는 거 같다 싶으면 아 예 이쪽으로
일을 할 수 있겠지 나중에도 실제로
저도 관련 없는거를 나왔어요.


블로그마케팅이란 거는 전혀 관련이 없는데
이게 나름 재미가 있고 저는 또
나름 센스가 있더라고요.
이쪽 방법적으로 그런데 이렇게 말이
아니라 여러분도 그럴 수가 있고 다른
분야에서도 유리한 조건을 될 수가 있는데요.

꼭 블로그마케팅이 아니더라도 옛날에
봄학기 테스트 같은 거 있었잖아요.
지금은 잘 모르겠는데 그런 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에 들어가 블로그를 키웠다라고 한다면
이력서에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이런 콘텐츠제작 회사도 안 되더라도
어떤 거 있잖아요. 거기에 갈 때도 실적이
있다면 도움이 되겠죠.
그러니까 블로그가 어쩌면 근데 그
이력서의 될 수 있다 나는 이야기고요.
어쩌면 이게 나의 직업이 될 수도 있다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그리고 여기에 추가로 마케팅을 일을 하다
보면 제품을 팔면은 어딘가 홍보를 해야 돼서
자연스럽게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 되어 뭘
알아야 물건을 하니까요.
근데 이게 나중에 면접을 볼 때 정말
큰 도움이 될 수가 있어요.

실제로 제가 도움이 되셨다면 옛날에 그리고
좀 약간 뭐 핸드폰싸게사는법 등등
이것저것 막 쓸데없는 것들도 많이 알게
되어 있을 때 없진 않지 잘 거니까. 그
리고 제일 중요한 거 대학생 때는 싫어
그래서 알바를 구할 때도 단기간으로
구하거나 조금 짧은 시간에 아르바이트로
하거나 그렇게 되는데요.

블로그 찾아 장점은 바로 시간에 제약 없이
공간에 제약 없이 아무 때나 언제든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아르바이트 간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세워두고 운영을 해 보면 나중에 직장인의
되어서도 고생이 들어온 어떠한 일을 만들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이 아닐까
도전해보시면 진짜 좋습니다.


왜냐하면 직장인분들도 뒤늦게 시작을 하시는데
시간이 없다 보니까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어느 정도 확실하게 금액을 말씀 드리고 싶은데
어떻게 하느냐 얼마나 센스가 있느냐에 따라서
어떤 거 다른 거라 장담은 못 하겠지만 한
30에서 50만 원 정도 만드는 건 정말 어렵지 않고

뭐 돈이 되는 것도 아니고 프로그램을 배워야 되는 것도
아니고 어디에 다녀야 되는 것도 아니니까
시간이 좀 남는다면 한번 해보시는 걸 정말 추천 드립니다.

댓글